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먹고살기

[스타벅스] 할로윈 MD, 음료, 펌킨 스파이스 라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스타벅스에 와서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우리나라에도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전 아직까지 할로윈하면 무섭기만 한데, 막내만 해도 어린이집에서 할로윈 파티를 한다고 했는지 몇밤 자야 할로윈 되냐고 자꾸 물어보네요.

스타벅스에서도 으스스 할러윈파티라는 이벤트로 사이렌오더로 주문시 별3개 적립도 해주고, 3개의 새로운 메뉴가 생겼습니다.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펌킨 스파이스 라떼

 

저는 펌킨 스파이스 라떼를 시켜보았습니다. 살짝 호박 맛이 나는거 같기도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크림 위에 있는 계피가루향이 더 강한거 같습니다. 평소 먹어보지 못했던 살짝 특이한 맛을 원하는 분들께서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떼

음료 이외에도 스타벅스 으스스 할로윈 파티에는 다양한 케익과 쿠키, 초콜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펌킨 치즈 케이크

민트 초콜릿 케이크

흑임자 마카롱 & 치지 마카롱

버터 마들렌 & 초콜릿 마들렌

할로윈 베이커리 카라멜

 

그리고 다양한 MD들도 있는데, 귀엽고 예쁘네요~ 10월 한달동안 저도 할로윈 파티를 즐기면서 앞으로 차차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직접 스타벅스 할로윈 파티 MD를 찍었보았습니다. 호박모양 머그컵이 가장 탐나네요^^

스타벅스 할로윈 파티 MD

지나가다보니 메가커피에서도 으스스 할로윈파티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메가커피도 한번 가보았습니다.

 

[메가커피] 으스스 할로윈 파티, 마카롱 구매시 아메리카노 증정!

안녕하세요! 2021.10.12 - [사소한 일상/먹고살기] - [스타벅스] 할로윈 MD, 음료, 펌킨 스파이스 라떼 지난번 스타벅스 으스스 할로윈 파티에 이어서 이번에는 메가커피 으스스 할로윈 파티를 다녀왔

grace0719.tistory.com

 

 

할로윈데이 소품, 의상, 다이소에서 준비하기

할로윈데이 날짜 : 10월31일 할로윈의 유래 과거 서양에서 10월 31일이 되면 무덤속에 있던 유령이나 괴물들이 깨어나서 자기집을 찾아간다고 믿었는데, 그 유령이나 괴물들을 무찌르기 위해서 더

grace07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