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

보라매초등학교 방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라매초등학교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아이들이 다니고 있는 학교에도 마음대로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이런 상황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에 학교를 한번도 들어와보지 않은 부모님을 위해 학교에서 가족 사랑, 가족 행복, 온가족 포토데이 행사가 열렸습니다. 사전에 신청한 가족들에 한에서 학교에 들어갈 수 있고, 체온체크 후 운동장에서 30분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서울보라매초등학교 건물입니다. 학교 옆모습만 보다가 정면으로는 처음 보는거 같습니다.

 

 

큰편은 아니지만 넓은 운동장이 있어서 좋습니다.

 

 

너는 알고 있니! 우리가 너의 꿈을 응원하고 있다는 걸! 힘을 내! 너의 꿈은 반드시 이루어 진다! 우리 아이들이 꿈꾸는 아이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운동장 안쪽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놀이터가 있습니다. 슈퍼랜드라고 이름도 있네요

 

 

미끄럼틀도 있고, 암벽등반도 있고, 구름사다리도 있고 많은 기구들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요즘 철봉에 매달려서 자주 노는 모습을 보았는데, 학교에서도 철봉에서 많이 놀았을거 같네요!

 

 

여러분의 새로운 꿈과 시작을 응원합니다.

 

 

도전! 건강한 레이스!! 학교를 한바퀴 돌면서 다양한 도전들을 해볼 수 있네요! 누가 만드셨는지 아이디어가 참 좋습니다.

 

 

30분간의 짧은 시간이였지만, 아이와 함께 학교 안을 둘러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