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먹고살기

[GS25] 과일먹은 마시멜로 캔디

반응형

아이들과 함께 GS25 편의점에 갔다가 첫째 아이가 고른 과일 먹은 마시멜로 캔디입니다.

둘째 아이는 포켓몬 키링을 고르고 신이났는데, 안에 들어 있는 젤리 양이 적어서 누나의 마시멜로 캔디를 더 얻어 먹었네요!

처음에는 젤리인가 했는데, 마시멜로라고 적혀있고, 또 자세히 보니 마시멜로 캔디라고 적혀있네요~

단것을 안먹으면 가장 좋겠지만, 완전히 먹지 않게는 할 수 없고, 가끔 편의점을 같이 가서 사주면 참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기분 좋게 맛있게 먹고 양치를 잘 시켜야겠네요~

반응형

어디에서 만든 건가 찾아보니 중국에서 수입해온 제품이였네요!

과일 먹은 마시멜로 모양도 이쁘게 잘 만들고 포장도 참 이쁘게 잘 만든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