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일상/먹고살기

포켓몬김 - 포켓몬 렌티큘러칩

반응형

아이들과 함께 마트를 갔다가 구입한 포켓몬김입니다.

세상에 포켓몬빵도 아니고 포켓몬김이 있다는 것도 신기한데 이걸 구입하게 될줄이야,,,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포켓몬김은 성경식품에서 만들었습니다. 마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성경김 회사에서 만들었죠~

내용물을 성경김과 동일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유통은 디에이치에스코리아에서 하고 있네요~

반응형

포켓몬 렌티큘러칩

포켓몬김의 특별함은 포장지에도 있지만 이렇게 포켓몬 렌티큘러칩이 3개가 들어 있어서 더 특별합니다.

다행히 3개가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싸우지 않고 잘 나누어 가졌네요~

하나만 들어 있었으면 포켓몬김을 하나 더 사야하지 않았을까요?

 

포켓몬 렌티큘러칩은 총33종이 있다고합니다.

27번 모래투지

17번 파준

4번 파이리가 나왔네요~

 

다른각도에서 보면 이렇게 변신을 합니다.

다시 김을 정렬해보았습니다.

알록달록 포장을 예쁘게 해주었네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하나씩 살펴보면 먼저 꼬부기의 바삭한 재래김

푸린의 바삭한 재래김

이브이의 바삭한 재래김

이상해씨의 바삭한 재래김

파이리의 바삭한 재래김

잠만보의 바삭한 재래김

메타몽의 바삭한 재래김

포켓몬김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보통 김과 동일하게 생겼습니다.

잠만보의 바삭한 재래김으로 밥을 싸먹어 보았습니다.

저는 똑같은 맛으로 느껴지는데, 아이들은 훨씬 맛있다고하네요!

아이들이 잘 먹을 수 밖에 없는 조합으로 밥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반응형